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, 취급위탁 및 활용 동의서

FCA코리아(이하 “FCA”)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•공개합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

개인정보, 신용정보,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
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
  • ■ 서비스 이용에 따른 연령 확인
  • ■ 행사진행 및 행사정보 관련 안내 SMS/E-mail 발송을 위한 정보확인
  • ■ 새로운 제품, 서비스, 이벤트 등의 홍보 및 기타 각종 마케팅, 판촉활동 등을 위한 정보확인
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
  • ■ 개인정보 : 이름, 휴대폰번호, 이메일

3.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  • ■ FCA코리아는 보유기간의 경과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법령에 근거하여 개인정보를 보관하며, FCA는 해당 개인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.
  • ■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: 2년 (보존근거 : 정보통신망법)
  • ■ 정보통신망법 제 50조 제 8항을 준수하여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시점에서 2년 뒤 재동의 메일을 발송하고, 동의를 얻은 고객의 정보에 한해서만 보관을 연장 합니다. (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정보에 대해서는 목적 달성 후 파기합니다.)

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

FCA코리아는 원활한 개인정보를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

위탁업무의 내용
위탁업체
고객 차량 구매 및 상담 : 서비스 이용관련 고객 상담업무
렉스모터스, 빅토리오토모티브, 씨엘모터스, 프리마모터스, 보성모터스, 비전오토모빌, 라온모터스, 선일모터스, 대경모터스, 우진모터스, 경북모터스, 강원모터스, JK모터스
고객 콜센터 대행:서비스 이용관련 고객 상담업무, 아웃바운드 콜, 차량관련 문의 고객 상담업무, 딜러사 안내, 고객만족도, 서비스 만족도 조사, 긴급출동서비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
(주)유베이스
전산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
㈜제이스퍼포먼스
고객설문 입력작업 / e_DM발송
(주)유베이스, ㈜제이스퍼포먼스, ㈜비워크
DM 및 SMS 발송
(주)제이스퍼포먼스, (주)유베이스, (주)이비티엘네트워크, (주)비워크, (주)코인사이드
본인은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FCA코리아 및 위에 상기된 위탁업체에 한하여 각종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며,
FCA코리아로부터 마케팅 정보를 제공받는데 동의합니다.